본문으로 바로가기

국가 부도의 날에서 IMF 총재역으로 나온 뱅상 카셀(Vincent Cassel)은 31살연하의 신부가 있습니다. 그녀의 이름은 티나쿠나키(Tina Kunakey). 뱅상카셀은 첫번째 부인 모니카 벨루치와 이혼하였고 두번째 부인으로 티나쿠나키를 맞이했습니다. 2년 반의 열애끝에 이룬 결실이죠. 티나쿠나키는 떠오르는 프랑스 스타 모델입니다.

그와 그녀의 연애에 대한 9가지 사실을 공개합니다. 인스타그램과 관련된 것이 많네요.

 

 

티나쿠나키 인스타그램

뱅상카셀 인스타 가기

 

 

1. 뱅상카셀은 티나 때문에 모니카 벨루치를 떠난 것이 아니다

 

뱅상카셀은 이탈리아 영화배우 모니카 벨루치와 18년간 살았습니다. 2013년 8월말 유럽에서 가장 아름다운 커플의 결별이란 소식이 들려왔죠. 2013년 이후 카셀은 브라질 리오데자네이루에서 사는 것을 선호했습니다. 십중팔구 뱅상이 모니카와 헤어지게 된 이유 중 하나는 뱅상이 좋아하는 브라질에 살겠다는 그의 열망 때문이었죠. 쿠나키와 카셀은 2015년에 만났습니다.

 

 

2. 티나는 카셀을 몰랐다.

뱅상은 티나를 휴가때 스페인 이비자에서 만났습니다. 쿠나키는 처음 뱅상을 보았을때 유명한 배우라고 전혀 생각하지 않았어요. 그녀에 따르면 뱅상은 수백만의 사람들과 전혀 다르지 않았다고 하네요. 두 사람이 같은 시간에 같은 장소에서 만났는데 서로 강하게 끌렸다. 이건 인생에서 가장 놀라운 사건 중 하나였다라고 그녀는 설명했습니다.

 

 

3. 티나와 모니카는 많은 공통점이 있다.

 

모니카 벨루치와 같이 티나는 이탈리아에서 자랐습니다. 그의 아버지는 모로코 태상이고 그녀의 어머니는 시실리에서 태어나 자랐습니다. 쿠니카의 말처럼 그녀의 부모님은 25년이상 함께 해왔고 그녀의 아버지와 어머니는 이상적인 롤모델이다. 우리어머니는 상냥하고 절대 소리지르지 않으시고 진짜 이탈리아 엄마다, 우리아버지는 엄격하지만 조언이 필요하면 가장 먼저 의지하는 사람이라라고 말합니다.

벨루치처럼 쿠나키는 모델일로 커리어를 쌓았고 지금은 패션쇼와 패션잡지에서 만나 볼 수 있습니다. 미래에는 배우로 도전할 가능성도 없지는 않아 보입니다.

 

 

4. 커플은 인스타그램에서 교제사실을 알렸다.

둘의 첫 사진. 2016.8.1

 

2016년 8월 티나는 이비자의 해변에서 빈센트와 함께 찍은 사진을 소셜네트워크에 공개했습니다. 누리꾼들은 흥분했고 상당한 나이차이가 나는 프랑스 뮤비 스타 커플에 좋지 않은 시선을 보냈죠. 카셀은 언론에 자신의 사생활을 얘기하지 않는 것을 선호합니다.

 

 

5. 뱅상은 젊은 영혼을 가지고 있다고 보여주었습니다.

 

50번째 생일을 한달 앞둔 카셀은 프랑스 래퍼 블랙 M의 채보스 블랑스 뮤직비디오에 출연합니다. 뱅상은 회색 머리카락과 턱수염을 가진 나이든 반항아들의 모습으로 나타났고 다시한번 사회에 도전했습니다. "프랑스인의 부주의함의 상징, 항상 같은 카셀"이라 평하며 프랑스 칼럼니스트도 감탄했습니다.

 

 

6. 두 커플의 첫번째 합동 출연은 2016년 11월 30일 파리에서 열린 빅토리아 시크릿 퍼레이드였습니다.

뱅상과 티나는 파리의 그랜드 팔라이스에 있는 유명한 패션쇼 빅토리아 시크릿의 분홍색 카펫을 타고 함께 걸었습니다. 그들의 관계를 공식적으로 발표한 것이죠. 뱅상이 사진작가들에게 포즈 취한 그의 눈빛과 음흉한 미소는 중년의 위기에 대해 물어봐줄 수 있나라고 말하는 듯 했습니다.

 

 

7. 티나는 인스타에 그녀의 자연스러운 사진을 올리는 것을 좋아합니다.

티나는 디올을 포함한 많은 패션회사들과 협력합니다. 그녀는 #DIORFORYOUTH의 해시태그 사진을 출반했습니다. 팬은 즐거워했고 타블로이드 신문은 헤드라인으로 '카셀의 그녀는 모든것을 보여준다'라고 적었어요. 뱅상은 그런 솔직함을 절대 반대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카셀의 스타일이죠.

 

 

8. 2017년 11월 타블로이드는 그들이 결별했다고 오보합니다.

 

2017년 11월 결별의 루머가 돌았습니다. 한 칼럼리스트는 그 배우와 모델이 인스타그램에서 서로 언팔로우 했다고 알아채죠. 그 후 쿠나키는 뉴욕에서 래퍼 A$ AP Rocky와 발견되었습니다. 후에 관찰자들은 티나가  A$ AP Rocky와 친하다는 것을 상기했고 몇년전에는 그녀는 그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9. 카셀과 쿠나키는 2018년 새해를 리오에서 보냈습니다.

새해에는 리오를 방문합니다. 여기서 카셀은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는데 브라질의 수도는 그의 집입니다. 2018년 시작을 기념하기 위해 티나는 해변에서 연안과 함께 멋진 로맨틱 사진을 출판했어요. 그여자의 히프에 있는 손의 메세지는 그녀는 내꺼야 라고 하는 것 같네요.

 

2018/11/29 - [문화] - '국가부도의 날' IMF총재 뱅상 카셀과 여인들 모니카벨루치, 티나 쿠나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