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크롬 무료 VPN 우회 접속 방법

category 생활정보 2019. 6. 6. 23:36

최근에 정부에서 성인컨텐츠 차단으로 많은 사이트 들이 접속이 불가능해졌습니다. 음란, 폭력성이 짙은 사이트는 사전 차단 해버린 것이죠. 중국에 가면 페이스북, 구글, 인스타그램 등 접속이 안됩니다. 역시 중국 정부에서 차단하고 있어요.

 

다른 나라에는 합법적으로 접근이 가능한 폰허브(Pornhub) 등 야한 사이트 등을 정부에서 막는게 시대착오적인 행정이다는 의견도 많이 나오지요.

 

어찌되었든 VPN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어렵지 않게 이런 차단막을 벗어날 수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할 것은 크롬 브라우져를 이용해서 아주 간단하게 우회접속 하는 방법입니다.

 

크롬 브라우저 설치

 

1. 일단 PC로 크롬을 다운받아야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어(IE) 같은 구글에서 만든 브라우저입니다. 크롬 다운로드 사이트

2. 바탕화면에 크롬이 깔리면 실행합니다. 그리고 웹스토어에가서 Touch VPN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사이트 바로가기

3. 다운로드 해서 받으면 아래 아이콘과 같은 표시가 나옵니다

오른쪽 상단에 보면 빨간 박스와 같은 이와같은 아이콘 표시가 뜹니다. 이것을 클릭해줍니다. 

 

Touch VPN 실행하기

1. 클릭하면 아래 화면과 같이 뜹니다. Connect를 눌러줍니다.

2. 접속이 완료되면 우회 OK

아래와 같이 뜨면 우회접속 되었습니다. 크롬 창에 아래와같이 녹색 불이 들어와있습니다. 잘 접속되었다는 뜻이죠.

3.이제 크롬에서 원하던 사이트를 접속할 수 있습니다.

 

VPN 접속하면 인터넷이 다소 느려질 수 있습니다. 평소에 인터넷 할때는 VPN을 꺼놓고 필요할때 연결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아이콘은 항상 크롬 브라우저 오른쪽 상단에 고정되어 있습니다.

VPN을 정지하는 방법은 우측 상단 아이콘을 누르면 나오는 창에 STOP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