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일명 '최지우 마스크'라고 불리는 보미라이 마스크는 국내최초 원적외선 마스크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아이언맨 같은 모양의 헬멧처럼 보이는 마스크는 얼굴에 쓰는 것만으로도 피부개선 효과를 느낄 수 있습니다. 얼굴에 붙이는 팩같은 마스크보다 더 간단하게,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원적외선 효과

원적외선은 적외선 영역을 파장에 따라 세분화했을때 가시광선에서 가장 먼, 파장이 가장 길고 진동수는 가장 낮은 범위에 해당하는 전자기파를 말합니다.

 

인체에 대한 원적외선의 효과는 일차적으로 열효과입니다. 원적외선은 직접 몸에 쬐기 때문에 열효율이 좋으며, 흡수가 잘됩니다. 열효과의 생리적 작용은 혈류의 증가 및 대사작용의 촉진이 가장 중요합니다. 열효과로 통증이 감소되고, 조직이 부드러워지며, 손상된 조직의 치유가 촉진됩니다.

 

원적외선은 각종 질병의 원인인 세균을 없애는데 도움이 되고, 모세혈관을 확장시켜 혈액순환과 세포조직 생성에 도움을 줍니다. 노화방지, 신진대사 촉진, 만성피로 등 각종 성인병 예방에 효과가 있습니다. 이외 발한작용 촉진, 통증 완화, 중금속 제거, 숙면 등에도 도움이 됩니다.

 

원적외선 마스크

보미라이 원적외선 마스크는 이런 원적외선 효과를 적용한 것으로 피부의 세균의 증식을 억제하고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여 보습력을 높이고, 피부 미용에 도움이 되도록 작용합니다. 마스크를 쓰고 전원을 키면 되며 원적외선 열을 쬐기에 따스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배터리 충전이 가능하기에 전원콘센트 연결없이 사용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원적외선 마스크의 효과는 과연 어떨까요? 한국피부과학연구원과 함께 30~60대 여성을 대상으로 보미라이 4주 사용후 피부개선 효과를 확인했는데 보습력에서 55% 증가, 진피친밀도에서 6% 개선, 피부진정효과에서 4.7% 감소, 탄력개선에서 2.4% 개선, 피부톤 밝기에스 0.7% 개선되었습니다. 보습력이 높아진 것이 확연하게 눈에 띕니다.

 

세안을 하고 기초화장품을 가볍게 바른 후 마스크를 쓰고 시작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온도는 높음(High), 중간(Middle), 낮음(Low) 중 하나를 선택하고 작동시간은 20분과 25분 중에서 고르면 됩니다.

 

전자파 발생이 되지 않을까?

휴대용 전자제품을 인체 가까이에서 사용시에는 전자파 위협에 노출될 수 있습니다. 보미라이 마스크는 전기로 작동되는 마스크인데 하루 20~25분씩 사용하게 되면 전자파 위협에 노출되지 않을까요?

 

보미라이 마스크는 충전식 배터리를 사용하여 작동되며, 배터리의 직류전원은 전자파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전자파가 발생하는 일반적인 부품들은 리모컨에 내장되어 있도록 설계가 되어 있기에 마스크에서는 전자파가 발생하지 않아요.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LED 마스크와 차이점

LED 마스크는 빛에 의한 눈부심이 있습니다. LED마스크는 LED가 피부에서 생화학적 반응을 촉진하는 원리를 이용해 손상된 피부를 치료하는 광선요법을 사용한 미용기기입니다. LED 마스크는 근적외선을 활용해 피부탄력을 결정하는 피부 진피층까지 에너지를 공급하며 혈액순환을 돕고 기미, 주름, 미백 등 피부 개선에 효과가 뛰어나다고 합니다.

 

LED 마스크와 원적외선 마스크와 어떤 것이 더 효과가 좋은가에 대해 한마디로 단정해서 말할 수는 없습니다. 피부에 맞는 화장품이 있는 것처럼 본인에게 효과가 좋은 그리고 사용하기 좋은 것을 선택하면 됩니다.

 

보미라이 가격

보미라이 원적외선 마스크의 홈페이지 판매가는 99만원입니다. 결코 싼 금액은 아닙니다. 장기할부도 되며 월 27500만원씩 3년 약정하면 자기 소유가 됩니다. 무이자 36개월 할부 구매인 셈이죠. 쿠팡에서는 더 저렴한 금액으로 구입가능합니다.

 

사용후기

보미라이 써본 사람들은 다음과 같은 후기를 남겼습니다.

 

장점

사용할수록 피부가 촉촉해짐을 느낄 수 있다

여드름에 효과가 있다.

건조함이 줄어들고 톤이 맑아진것 같다

 

 

단점

숨쉬기가 불편하다

턱받침대 부분이 눌려서 아프다

머리둘레를 맞추기 어렵다

 

임상실험에서 볼수있듯이 피부가 촉촉해진 것 같다는 후기가 많았습니다. 건조한 피부일 수록 효과가 더 좋은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