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2019년 3월 개봉영화 기대작 BEST 8

category 영화 2019. 2. 23. 20:43

2019년 3월, 블록버스터인 캡틴 마블을 비롯한 각양각색의 영화가 개봉됩니다. 그 중 기대작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예고편 영상도 같이 감상해 보세요.

 

캡틴 마블(Captain Marble)

3월 6일

감독 : 애너 보든, 라이언 플렉  출연 : 브리 라슨, 사무엘 K 잭슨, 벤 멘델슨, 주드 로

2019년 3월 개봉하는 영화 중 가장 화제작이자 기대작입니다. 마블의 첫 작품이자 마블 첫 여성히어로 영화에요. 주인공인 브리 라슨의 캐스팅 논란과 페미니즘 영화의 일부가 될 것 같다는 인터뷰 등으로 잡음이 있기도 했죠. 이번 4월말 개봉 예정의 '어벤져스 : 엔드게임'으로 가는 마지막 단계로 과연 마블은 마블이다라는 명제를 증명해 줄까요?

 

기억을 잃은 크리족 공군 파일럿 캐럴 댄버스가 쉴드 요원 닉 퓨리를 만나 팀을 이루고 캡틴 마블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습니다. 캡틴 마블은 어떤 능력을 가지고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라스트 미션(The Mule)

3월 14일

감독 : 클린트 이스트우드  출연 : 클린트 이스트우드, 타이사 파미가, 브래들리 쿠퍼

87세 마약 운반원의 실화를 다루는 작품으로 주인공 얼 스톤은 나이와 인종 그리고 무범죄 경력 등으로 멕시코 카르텔과 연계하여 일리노이로 마약을 배달합니다. 마약 감시가 심해지고 수사가 점점 좁혀오게 되는데 그의 운명은 어떻게 될까요?

 

2018년 12월에 미국에서 개봉한 범죄 영화로 현재까지 약 1억 4530만달러($145.3M)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1930년생의 노장 클린턴 이스트우드가 87세 마약 운반원 역을 맡습니다.

 

악질 경찰

3월 21일

감독 : 이정범  출연 : 이선균, 전소니, 박해준

'아저씨(2010)' 이정범 감독의 복귀작입니다. 뒷돈 챙기고, 비리는 눈감고, 범죄는 사주하는 비열한 악질 경찰 조태호는 어느날 폭발사건의 용의자로 몰리고 거대 기업의 음모에 휘말리며 벌어지는 범죄 드라마입니다. 세월호 이야기도 담겨있다고 합니다.

 

양지의 그녀(Girl in the Sunny Place)

3월 21일

감독 : 미키 타카히로  출연 : 마츠모토 준, 우에노 쥬리

2011년 출간되어 발행부수 100만 부가 넘은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영화화되었으며 일본에서는 2013년 개봉했습니다. 소설은 '여자가 남자에게 읽어주면 좋은 연애 소설 No.1'이라고 적은 서점의 패널이 화재를 불러 평상시에 연애 소설을 읽지 않는 중년 남성의 눈도 머무를 수 있게 되어 매출이 급상승했다고 합니다.

 

광고회사에 근무하던 오쿠다 고스케는 영업처에서 중학교 시절 같은 반이었던 와타라이 마오와 재회를 이루고 연애를 하게됩니다. 하지만 마오는 13세까지의 기억이 전혀없는 기억상실증을 앓고 있었죠. 둘은 결혼을 하게 되지만 마오의 건강이 점점 안좋아지게 되는데... 둘의 운명은 어떻게 될까요?

 

어스(Us)

3월 27일

감독 : 조던 필  출연 : 루피타 뇽, 원스턴 듀크

'겟 아웃'의 감독인 조던 필의 신작입니다. 겟아웃과 마찬가지로 심리 공포영화입니다. 애들레이드는 가족과 캘리포니아 북부에 있는 아들레이드의 오래된 해변가로 여름 휴가를 떠납니다. 다음날 합류한 타일러 가족과 함께 즐겁게 해변에서 하루를 보내지만 애들레이드는 과거에 겪은 트라우마 증상이 심해지며 나쁜일이 일어날 것 같은 공포에 시달리게 되는데...

 

겟아웃으로 역대급 데뷔를 보여줬던 조던 필 감독이 이번에도 과연 기대를 충족시켜 줄 수 있을까요?

 

3월 중

감독 : 박누리  출연 : 류준열, 유지태, 조우진

부자가 되고 싶은 신입 주식 브로커 조일현(류준열)이 배일에 싸인 작전 설계자 번호표(유지태)를 만나게 된 후 엄청난 거액을 건네받습니다. 하지만 금융감독원의 사냥개 한지철(조우진)이 수상한 낌새를 눈치채는데....

 

'부당거래', '베를린'의 조감독이었던 박누리 감독의 데뷔작입니다. 제목처럼 돈을 가져다주는 영화가 될까요?

 

커런트 워(The Current War)

3월 중

감독 : 알폰소 고메즈  출연 : 베네딕트 컴버배치, 마이클 섀년, 니콜라스 홀트

'천재는 99%의 노력과 1%의 영감으로 만들어진다'고 말한 토마스 에디슨의 이야기를 담고 있는 영화입니다. 전기를 개발하기 위한 에디슨과 조지 웨스팅하우스의 경쟁을 그리는 작품이에요. 1,093개의 특허를 가지고 있는 위대한 발명가 에디슨에 대해 몰랐던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어요.

 

원래는 2018년 개봉예정이었지만 영화의 완성도를 위해 일부 재촬영을 진행했습니다. 천재 연기의 대명사 베네딕트 컴버배치는 이번에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까요?

 

우상

3월 중

감독 : 이수진  출연 : 한석규, 설경구, 천우희

아들의 사고로 정치 최악의 위기를 맞게 된 남자와 목숨 같은 아들이 죽고 진실을 쫒는 아버지, 그리고 사건 당일 비밀을 간직한 채 사라진 여자까지 그들이 지키고 싶어했던 진실은 무엇일까요?

 

대한민국의 대표배우인 한석규와 설경구가 극중에서 계속 충돌하며 사건의 실체를 쫓아갑니다. 여기에 '곡성' 등에서 탄탄한 연기력을 보여준 천우희가 등장합니다. '우상'이란 제목은 과연 누구의 어떤 우상을 의미하는 것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