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2019년 2월 개봉영화 기대작 BEST 8

category 영화 2019. 1. 25. 00:25

2019년 2월, 다양한 장르의 영화가 개봉됩니다.  그 중 기대작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예고편 영상도 같이 감상해보세요.

 

알리타(Alita: Battle Angel)

2월 5일 개봉

감독 : 로버트 로드리게즈  제작 : 제임스 카메론  출연 : 마허샬라 알리, 로사 살라자르 등

 

일본 키시로 유키토의 만화 '총몽'을 원작으로 하며 '아바타' 제작을 맡은 제임스 카메론이 참여했습니다.

두개의 세계로 나뉜 26세기 미래세계를 배경으로 하며 기억을 잃은 사이버그 소녀 '알리타'의 이야기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입니다.

일본만화를 각색해서 내놓은 영화는 흥행하지 쉽지 않은데 세계에서 제일 많은 수익을 낸 '아바타' 효과를 볼 수 있을까요? 

예고편

 

레고 무비 2 (Lego Movie 2 : The second Part)

2월 6일 개봉

감독 : 크리스 밀러, 필로드

 

레고 무비 1편은 2014년도에 개봉되어 6천만 달러의 예산을 투입하여 전 세계적으로 4억 6900만달러를 벌어들였습니다. 이 흥행에 힘입어 레고무비 2편이 제작이 되었죠.

 

시스타 행성의 여왕 지시로 듀플로 외계인들이 레고마을을 침공합니다. 에밋 브릭코우스키는 그의 친구들을 따라 신나는 브릭모험을 떠나게 됩니다.  

 

과연 레고무비 2편은 1편의 성공을 뛰어넘을까요?

 

콜드 워(Cold War)

2월 7일 개봉

감독 : 파벨 포리코브스키  연 : 요안나 쿨릭, 토마즈코트

 

2018년 개봉된 폴란드, 영국, 프랑스 3개국 합작 영화입니다. 2018년 칸 영화제 감독상을 수상했으며 제 91회 아카데미 시상식 외국어 영화상, 감독상, 촬영상 후보입니다.

 

제목이 의미하듯 냉전시대가 배경으로 전후 폴란드에서 위트 토르와 줄라는 깊은 사랑에 빠집니다. 공연 예술가가 공산주의 선전을 하도록 강요되면서 그들은 창조의 자유가 있는 서쪽으로 눈을 돌립니다. 그들의 사랑은 어떻게 전개가 될까요?

흑백 영화의 클래식한 분위기와 환상적인 음악이 눈과 귀를 사로잡습니다.

 

증인

2월 13일

감독 : 이한  출연 : 정우성, 김향기

 

대형 로펌 변호사 '순호(정우성)'는 승진할 수 있는 큰 사건의 변호사로 지목되자 살인 용의자의 무죄를 입증하기 위해 자폐 소녀 '지우(김향기)'를 증인으로 내새우려고 합니다. 지우는 의사소통이 많이 어려운 상태로 순호는 그날의 이야기를 듣기위해 그녀에게 다가갑니다. 그녀를 이해시키고 증인으로 내세울 수 있을까요?

 

증인은 휴먼드라마로 많은 감동을 가져다 줄 것으로 보입니다. 정우성은 1973년생 만 46세, 김향기는 2000년생 만 19세인데 그들의 연기케미는 과연 어떤 결과를 가져다 줄까요? 

 

메리포핀스 리턴스(Mary Poppins Returns)

2월 14일 개봉

감독 : 롭 마셜  출연 : 에밀리 블런트, 메릴 스트립, 콜린 퍼스

 

1964년 메리포핀스 개봉 이후 54년만에 개봉하는 속편입니다. 전편으로부터 25년 후를 배경으로 성장한 뱅크스가의 아이들과 메리포핀스의 이야기입니다. 1930년대 중반 마이클 뱅크스는 애너벨, 존, 조지와 함께 살고 있습니다. 뱅크스는 대출금을 못 값아서 집이 넘어갈 위기에 처해있습니다. 방에서 필요한 서류를 찾다가 연을 발견하고 그의 아이가 연을 날리자 메리 포핀스가 내려오며 스토리가 전개됩니다.

 

로튼토마토에서 신선도는 77%이며 골든글로브 4개부문에 후보에 올라있습니다. 미국에서는 18년 12월 19일날 개봉했으며 현재까지 전세계적으로 3억 8백만 달러를 벌어들었는데 과연 한국에서의 흥행은 어떨까요?

 

해피 데스데이 2 유(Happy Death Day 2 U)

2월 14일 개봉

감독 : 크리스토퍼 랜던  출연 : 제시카 로테

2017년 1편의 후속작입니다. 생일날 반복되는 죽음이라는 특이한 소재로 1억 2천만달러의 수익을 기록했죠. 첫번째 영화 사건이 발생한지 2년 후가 배경으로 다시 타임루프가 반복되어 벗어나기 위해 새로운 살인자와 마주해야 합니다.

 

사바하

2월 20일 개봉

감독 : 정재현  배우 : 이정재, 박정민, 이재인

신흥 종교 집단을 쫒던 '박목사(이정재)'가 의문의 인물과 사건을 마주하게 되며 시작되는 미스터리 스릴러입니다. 박목사는 신흥 종교와 연관된 사슴동산을 수사하면서 믿을 수 없는 사건에 휘말려 들게 됩니다.

 

'사바하'는 다른 진원의 끝에 함께 붙어서 '원하는 바가 이루어지소서'라는 성취의 뜻을 나타냅니다.

 

 페이버릿 - 여왕의 여자-(The Favourite)

2월 21일 개봉

감독 : 지오그로스 란디모스  출연 : 올리비아 콜맨, 엠마 스톤, 레이첼 바이스

18세기 초 영국 왕국 앤 여왕 재임시절을 배경으로 하며 앤 여왕의 총신이 되기 위해 사촌지간인 애비게일(엠마 스톤)과 사라(레이첼 와이즈)가 경쟁구도를 벌이는 이야기입니다.

 

로튼토마토에서 93% 지지율을 받고 있으며 골든글로브 여우주연상을 수상했습니다. 또한 아카데미상 최다인 10개부문 후보에 올라와 있습니다. 비평가들의 평가가 특히 좋으며 수익은 현재 기준 제작비보다 3배 더 많은 4천 3백만달러를 기록 중입니다.